갈탄 판매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로본드 조회 7회 작성일 2021-01-22 10:13:16 댓글 0

본문

[제품소개][사용영상]갈탄난로와 젤연료의 장단점

철물점TV 온라인몰

제품이많이부족합니다 꾸준히 업로드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ush

공사장 갈탄에 주민 '콜록콜록'…"미세먼지보다 심각"

【 앵커멘트 】
겨울이면 건설 현장마다 콘크리트가 얼지 않고 마를 수 있도록 갈탄을 때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공사장 인근 주민은 갈탄이 탈 때 나는 매캐한 냄새에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데, 갈탄 사용을 법적으로 막을 방법은 없습니다.
정설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지난해 12월 경기 김포의 공사장에서 작업자 2명이 일산화탄소에 질식해 숨졌습니다.

콘크리트가 추위에 얼지 않고 굳을 수 있도록 갈탄을 피웠다가 사고가 났습니다.

저품질 석탄인 갈탄은 등유를 사용하는 열풍기보다 값이 3분의 1 정도여서 건설 현장에서 많이 쓰입니다.

▶ 인터뷰 : 공사장 관계자
- "열풍기는 기름을 계속 넣어줘야 해서 안 좋고 갈탄은 한번 붙여놓으면 24시간 정도 가니까…."

문제는 갈탄이 뿜어내는 매캐한 냄새입니다.

▶ 인터뷰 : 김 모 씨 / 서울 상암동
- "정말 아무것도 아니에요, 미세먼지는. 주차장에 차를 백 대쯤 시동을 걸어놓고 그 안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에요."

몇몇 신도시는 민원이 잇따르자 갈탄 사용 자제령을 내리기도 했습니다.

▶ 인터뷰 : 류 모 씨 / 경기 시흥 배곧신도시
- "큰 트럭으로 (드럼통) 몇백 개씩 가져와요, 겨울에. 갈탄을 피워서 불 쬐기도 하고…."

서울과 6개 광역시, 경기 일부는 고체연료를 공장에서만 사용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 인터뷰 : 환경부 관계자
- "(법 적용대상인) 배출시설은 굴뚝을 통해서 대기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사업장입니다. 공사장은 배출시설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올겨울 미세먼지에 갈탄 연기까지 공사장 인근 주민들이 이중고를 겪고 있습니다.

MBN뉴스 정설민입니다. [jasmine83@mbn.co.kr]

영상취재 : 한영광 기자
영상편집 : 양성훈

2주 썼는데 이만큼 pH떨어졌네요! pH 하강 아이템 슈퍼피트 사용 후기! 연갈탄과 차이점은?!

어항물의 pH를 약산성~중성으로 맞춰주고 싶어서 구독자분께서 추천해주신 세라 슈퍼피트를 사용해 보았어요!

pH를 떨어뜨리기 위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전 이 제품 사용하기 전에 연갈탄을 망에 넣어보고, 이탄도 공급해 주었어요.
연갈탄과 다른 점은 분진이 확실히 적고 pH하강 효과가 조금 더 있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아쉽게도 세라 슈퍼피트 역시 갈색물은 나오고요.. ㅎㅎ

저는 외부여과기가 없어서 여과기 안에 설치하지는 못했어요. 그 때문에 효과가 더 떨어졌을 수도 있어요. 이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랑 같이 즐겁게 물생활 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당!

#pH
#슈퍼피트

-----------------------------------------------------------------------------------
• Track Info: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귀여운 BGM 모음 2 -

-----------------------------------------------------------------------------------
COPYRIGHT ⓒ Aqua Jin ALL RIGHTS RESERVED
-----------------------------------------------------------------------------------

... 

#갈탄 판매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usic-lif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