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상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2회 작성일 2021-04-11 14:35:01 댓글 0

본문

상조회사 대표가 직접 얘기합니다. 장례준비에 상조가입 하지 않아되는 이유

최근 장례준비에 상조가입을 하는 분들에게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를 상조회사 대표가 직접 말해드립니다.

『무빈소로도 장례식이 가능할까요? 하늘휴상조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무빈소로도 장례식이 가능할까요? 하늘휴상조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경제적인 상황이나 코로나로 인해
소규모장례, 가족장례가 늘고있습니다.
일반적인 장례식은 3일장을 기본으로
빈소를 마련해 조문객들을 맞이하게되지만
무조건 그렇게 진행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장례는 상황과 여건에 따라 적합한
맞춤 장례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빈소없이 무빈소로도 충분히 장례가 가능합니다.

하늘휴상조에서는 무빈소상품도 추가비용없이
기본적으로 꽃염을 모두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빈소를 마련하지않고도 충분히 예와 효를 다해
고인을 모실 수 있습니다.
대구, 경북, 부산, 경남 합리적인 무빈소장례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24시간 무료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장례,장지 문의는 후불제상조 '하늘휴'로 연락바랍니다.
☎대표번호 1688-0574

#무빈소장례 #가족장례 #소규모장례 #무빈소 #무실장
#대구후불제상조 #부산후불제상조 #장례진행 #장례후기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관련 입장 발표

보람상조가 지난 4월 28일 ‘그것이 알고 싶다’
방영된 내용에 대해 반박하고 나 섰다.

우선 회계 부분에 대해서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상조회사의 회계 특성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방영했다고 주장했다. 상조업계는 회계 특성상 소비자가 납부하는 부금이 매출이 아닌 부채로 계상된다. 즉 상조회원이 늘어나면 부채가 늘어나는 구조다. 이로 인해 단순히 부채만으로 평가할 수 없으며, 고객 선수금의 유입과 매출의 규모, 영업 기간, 행사 실적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려돼야 한다.

보람상조 측은 부금선수금과 행사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현금자산과 총자산 도 3년 연속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며, 자사에 빚어진 재정상태 의혹에 대해 강하 게 일축했다.

또한, 보람그룹은 홀딩스에서 지역주택조합에 투자를 했을 뿐, 지역주택조합의 사 업과 관련해서 추진 및 운영에 관여한 바가 일절 없다고 밝혔으며, 김 집사와 최 철홍 회장 관계 또한 성도와 목사일 뿐 이라고 주장했다. 더불어, 목회 활동은 납 골당 사업과 전혀 무관하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더불어, 보람그룹은 해당 방송에서 지적한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의 목회 활동 관련 내용도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이다.

교단의 판단에 따라 목사 안수를 받았으며 이후 2년 동안의 신학과정을 마친 상 태임에도 불구하고 6개월만에 목사 안수를 받은 부분만 부각시켜 문제가 있다고 지적한 부분에 대해 최철홍 회장은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다만, 백석총회 경상노회로 편목하는 과정에서는 합동개혁 측에 통보나 협의를 하지 않았는데, 당시에는 최철홍 회장이 그러한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는 알지 못 했다고 밝혔다.

최철홍 회장은 직접적인 입장문을 통해 목사가 되기 이전부터 교회에 헌금을 통 해 선교활동 등을 많이 지원했는데, 오히려 이익을 챙긴다는 의혹에 대해서 너무 나도 억울하고 억장이 무너진다며 하나님을 섬기기 시작한 시점부터 지금까지 어 떠한 사례비나 일체의 경비를 받은 적도 없으며 하나님의 종으로서의 사명을 갖 고 목회 활동에 임했다고 전했다.

... 

#경남상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usic-lif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